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들체험전 여의도 수소전기하우스 방문후기

후기.리뷰

by 뽀샤시한12 2017. 9. 14. 17:39

본문

반응형

아이들체험전

여의도 수소전기하우스 방문후기



수소하우스는 수소차량으로 에너지를 공급받아서 

운영하는 집을 말하는데요.

서울시와 현대자동차협찬인가봐요.

수소에너지로 자동차가 움직이는 체험활동도 아이들이 했구요.



수소는 물을 전기분해하면 산소와 수소로 분리가 되고

이 수소를 압축한 수소탱크를 탑재한 자동차가 움직이게 되는건데요.

수소에너지를 활용하니 화석연료의 고갈로 인한 에너지 대체원이기도 하고

수소차에서는 매연이 안나온다고 하네요. 

깨끗한 공기와 물만 배출된다고 하니

수소차만 있음 환경오염 걱정없을거 같아요.


자세한 내용은 수소전기하우스에서 들어도 되지만..

대략적인 내용은 이렇구요.

아이들은 체험활동 하기도 좋구요.


또한 지하철 5호선 여의나루역에서 금방이라 차가 없이 가도 

찾아가기 쉬운곳이었어요.

여의나루역 2번출구에서 마포대교방향으로 올라가면 바로 보이더라구요.


내년부터는 수소차가 상용화되어 차량이 실제 출시된다고하니 참 좋을듯 해요.

지구가 아파하는데, 아파하는 지구를 위해 이런 차량보급률이 빨리 올라가면 좋겠네요.

이 차량은 달리기만 하면 환경회복시키는 차니까요.

수소차는 많으면 많을수록 좋은건가요~~

우리나라에선 처음 출시되는거니, 가격이 쎌거같네요. 


이런 내용을 아이들과 함께 들으니 더욱 좋았구요.

아이들 체험용으로 한번쯤 방문해봐도좋을듯 해요.


여의도 수소하우스 운영기간은 2017.8.18~11.17일까지 이니

아이들과 다녀올거라면 서둘러 예매해 보세요.

예약제이니 방문전 예약필수!!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수소전기하우스] ← 클릭하여 참고해보면 됩니다.



그리고 마지막 설명과 체험활동까지 마치고나서, 설문 작성하는데요.

작성하고 나니 씨앗연필도 기념품?으로 주네요.

연필뒤에 씨앗이 들어있어요. ㅋ 아자기기 이쁨


그리고, 도슨트는 3명의 남자분들이었는데요.

거의 모델수준으로 눈호강 하고 왔네요.

나도모르게 그들의 몸을 스캔하게 된다는 ㅋㅋㅋ


여의도 수소전기하우스 방문후기 마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