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풍년압력밥솥AS 센터 서울 및 각 지역 연락처 및 패킹교체 후기 및 비용

뽀샤시한12 2022. 11. 1. 13:26
반응형

[ 풍년압력밥솥 AS 센터 연락처 및 패킹교체 후기 ]



정말 오~래된 골동품 같은 나의 풍년압력밥솥!
못해도 10년은 된거같은데... ㅋ 구입 후 거의 사용 안하다가, 버려야하나 싶을정도로 방치한적도 있었고, 전기밥솥이 맛이 없어진 어느날 부터 재사용. 근데 가스렌지불에 해먹는 풍년 밥솥밥이 더 맛이 좋은 이유는?? 무엇? 그렇게 방치 몇년+사용 몇년... ㅋㅋ기억도 잘 안나는 시간들이다.

근데 밥 해놓으면, 아이들도 전기밥솥밥보다 풍년압력밥솥 밥을 더 좋아하며 밥맛을 모를법도 한데 대번에 어느솥으로 한건지 알아챈다. 물론, 전기밥솥도 오래되서 더 빨리 알아챈걸수도 있겠다. 전기밥솥도 새거로 하니 맛은 좋지만^^ 희안하게 불지펴서 하는게 더 맛있는거 같다.


교체사유

최근부터 밥이 날라다니고 찰기가 사라지기 시작! 예전의 구수하고 맛있던 밥맛은 사라졌다. 다른곳엔 이상이 없으니 고무패킹만 교체하면 될거 같아 밥솥에 붙어있는 AS센터로 연락해봄.


A/S센터번호
풍년압력밥솥 A/S 센터 대표전화번호 : 1588-9717

나의 풍년밥솥엔 이 전화번호가 없고 02(서울) 번호가 찍혀있어서 전화했더니 없는번호라며 연결되지 않았다.  찾은번호 031-491-2965번으로 전화를 했고 여기서 풍년밥솥 A/S대표번호 : 1588-9717 안내가 나왔지만 난 전화 끊지않고 031번호로 AS접수완료.

이후 알고 보니, A/S센터가 있더라는...

지역별 자세한 PN풍년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는 문서 하단 참조..

 


모델명 및 교체비용

모델명은 풍년압렵솥 위에 잘 표시되어 있으니 꼭 확인하고 전화하기!

위 사진에서 오른쪽 이모티콘 옆에 있었다.

나의 밥솥 모델명은, [풍년압력밥솥블랙펄 PSPC-20C]

고무패킹 교체비용 : 7,000원 + 택배비 3,000원 = 10,000원
딱! 예상한 정도의 금액이었다. ㅎㅎㅎ 다들 이정도 예상되죠~

더 오르지는 말아주길~~

왼쪽 : 기존것 / 오른쪽 : 새것

새로온 고무패킹을 살펴보니, 기존과 사이즈는 맞는것 같은데 홈의 깊이가 달라졌다.

왼쪽 기존것은 고무패킹이 깊어서 물이 들어가면 잘 나오지 않는 구조 였다면, 

새로 받은 고무패킹은 고무패킹 깊이가 얕게 만들어져서, 물이 잘 빠질것 같은 구조다.


그렇게 풍년압력밥솥 고무패킹 교체 후 흰쌀밥을 해보았다. 

오잉??? 왜이래??

고무패킹이 문제가 아니었던거냐??

밥 맛이 왜 없지!! 설마?

.

.

.

쌀이 문제인건가? 

아! 놔~~ 진짜!

쌀을 바꿔본 후 다시 해봐야 겠다. 이런...이런!

어쩜 애꿎은 고무패킹탓만 하고 있었던걸지도... 란 의심은 뭐지???

풍년압력밥솥 A/S센터 방문안하고 전화로 접수 후, 택배로 받아서 좋긴한데,

밥맛이 왜 없어서 속땅해! 


 

풍년밥솥AS 서비스센터

https://pn.co.kr/yesCenter

 

PN풍년

PN풍년 홈페이지

pn.co.kr

서울, 경기, 인천, 강원, 충청, 경상, 전라, 제주 지역별로

Yes센터, 고객만족센터, 부품판매처 등이 있으니, 

업무에 따라 해당 매장으로 전화해 보면 될듯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