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켈로그 디스펜서 이벤트 당첨도 되네요. 단, 2개구매시 응모가능 하다는점!

뽀샤시한12 2018. 7. 7. 11:08
반응형

안녕하세요. 끌리오입니다.


와우! 켈로그 디스펜서 이벤트 저도 당첨 되었네요!! ㅋㅋㅋㅋ 

이맛에 이벤트 응모하나봐요! 신기방기 하네요ㅎㅎㅎㅎ

요즘 기업에서 이벤트 참 많이 하고 있는데요. 

누가 당첨이 된답니까?? 남의일이죠. 저에겐!! 

이벤트 보면 여러분들은 응모 많이들 하시나요?


전 당첨운이 없어서인지 시도를 안해서인지? 근데, 해도 당첨 안되기 일쑤니, 점점 할 맛이 안나더라구요.

점점 포기하다보니 지금은 이벤트라고 해도 잘 안하는데, 

요즘은 응모 방법도 왜이리 복잡한지 그러니 더 안하기도 하고, 또는 못하기도 하구요.


근데, 이번 이벤트는 참 쉬워서 그냥 해본건데... ㅋㅋ 쉽게 당첨!! 

그냥 5,000명안에만 들면 주는거니 가능했다고 봐요! 이건 그냥 주는거다~~~생각하면 될듯요.

여기서 뽑기해야 하는거였음, 아마 안됐을거 같은 느낌!!

개인적으로 밥하는게 점점 싫어지는 1인입니다. 

밥하기 싫은날 아이들 아침이나 간식 대용으로 저는 켈로그제품을 많이 이용하고 있었는데요.

ㅋ실은, 정기배송 시켜서 먹고 있는건 안비밀!! 그냥 주구장창 먹는다고 봐야겠죠 ㅠ.ㅠ

이제 많이 먹다보니, 캘로그제품과 콘프라이트? 회사것도 먹어보면 대략 알정도~??ㅋㅋ

여튼, 아이들의 건강이 걱정되면서도, 몸이 제 말을 잘 안들어 주니, 매우 친하게 지내고 있습니다.


이벤트 응모방법 말마따나 참 쉬운데요. 위의 그림처럼, 디스펜서 준다는 제품을 골라야 해요.

참고로 저는 마트간거 아니구요. 

쿠팡이 정기배송이 잘되어 있어서 인지, 각종 시리얼을 정기적으로 대놓고 먹고 있구요.

그 중에 저녀석이 2개가 딸려왔더라구요.

초코맛에는 해당이 없나봐요.


응모 방법은, 켈로그 시리얼중에 디스펜서 증정 이벤트 그림이 있는걸 구매해야 해요.

그러니 최근 제품이어야 하겠구요.


이벤트는 5월부터 7월말까지인데, 전 6월 정기배송 받고서 알았네요.

빨리안건 아니지만 이제라도 알았으니, 하실 분들은 서둘러 응모해 보세요.

단, 2개 제품은 구매해야해요.

그리고 이렇게 제품 안쪽에 보면, 당첨이라는 글자가 있어야 한다는데요.

저는 다행이 2개의 제품에 모두 당첨이 들어있었네요.

꽝도 있는지는 모르겠네요..

이건 그냥 주는거 같으니 개인적인 생각으론 모두~ 당첨만 인쇄하지 않았을까요??ㅋㅋ

지극히 개인의 생각이니 정답은 아닙니다.

아, 이벤트 문구 확인해 보니, 꽝도 있다네요.. --;;


그럼 전 그나마 다행이었던게 정말 맞네요!! 


여튼, 2개의 당첨 문구를 확인후 

종이박스 안쪽의 이벤트 응모란에 기입하는 내용도

참 간단해요.

이름과, 핸펀번호, 개인정보 활용동의만 체크 후,

사진찍어서 

켈로그 디스펜서 카톡 친구추가한 후 

사진 전송만 하면 이벤트 응모 완료됩니다.


요정도만 그냥 준다는데 쉬운편이죠!! 매우!!

그리고 나면, 이벤트 당첨쿠폰을 또 한번 줘요.

그럼 거기에 한번 더 입력하는 번거로움은 있으나

요정도는 할수 있어요.


그럼 그때, 우편물 받을 주소 등을 정확히 남기면 정말 끝이에요!!

근데, 혹시나 주소나 연락처 등을 잘못입력해도 

재배송은 안해준다고하니

주소와 연락처 입력할때 꼭 확인하고 정확히 입력해야겠죠!

그리고 쿠폰응모하고 잊을만 하니,

택배가 오네요!!

배송이 조금 지연되고 있다고 하긴 하는데,

잊고 있었는데 오니 이것도 재미!!중에 하나네요.

택배 받는 재미!!

그리하여 당첨된 켈로그 디스펜서, 

크기가 상당히 길~~어요.

많이 들어가서 좋구요.

단, 시리얼 나올때 엄청 튄다는 점은 조금 아쉽지만

그래도 쉽게 돌려서 시리얼 나오니

아이들도 좋아하고, 저도 재미있어서

또 한그릇~ 뚝딱! 했네요.


쉬운 이벤트라 당첨이 된거 같아요.

당첨운 없어도 되고, 저는 6월24일경 신청했는데요.

제가 신청당시 남아있는 경품수량이 2,080명 이었는데

조기 종료가 될수 있을지... 

여튼, 지금상황은 알수 없으나,

신청해보면 알수 있겠죠!!

쉬운 이벤트이니 기분전환용으로 좋았네요.

기업이미지~ 상승!! ㅋ

켈로그 지금보다 더 먹으려나?? ㅋㅋㅋ

그럼 이만^^; 종료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