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레드비트먹는법과 비트가루 만드는법 간단정리

카테고리 없음

by 뽀샤시한12 2017. 7. 1. 11:00

본문

반응형

레드비트먹는법과 비트가루 만드는법 간단정리


음식으로 관리하는게 가장좋다고 하는데요. 우선 건강한 혈관을 갖기 위해 찾아보던중, 혈관청소부라 불리는 레드비트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일반마트에 가서 구매하면 한개당 가격이 조금 쎄기 때문에 저는 이번엔 온라인으로 주문해 봤는데요. 

생각보다 깔끔하게 도착했구요. 다만, 날이 더워서 조금있으면 좀 힘들것 같기도 한데요. 



5키로 주문했더니 양이 많네요. 큼지막한걸로 9알정도 왔답니다. 크기는 제가 아는 순무와 비슷하거나 작거나 정도인데요. 과일과 비교하면 배정도 크기 일듯 싶어요. 또한 레드비트는 가성비가 좋다고 해야 할것 같아요. 조금만 사용해도 강한 색상덕에 충분히 색상발휘할수 있기 때문인데요. 



레드비트먹는법 알아볼께요.


간단하게는 채썰어서 샐러드로 먹는 방법도 있지만, 물이나 차, 쥬스등으로 먹으면 됩니다. 


* 레드비트쥬스 : 비트와 사과를 넣은후 물을 넣고 갈아 주면 됩니다. 

 단, 곱게갈아줘야 먹기 쉽습니다. 처음먹을때는 맛이 이상한것 같았으나, 몇번 마셔보니 먹을만 하고 괜찮습니다. 건강해지는 느낌이 드네요.



* 레드비트물 : 비트를 채썰어 말린후 기름기없는 후라이팬에 덕어준 후 일반생수에 넣어주면 핑크핑크한 레드비트물이 됩니다. 



* 레드비트차 : 차로 마실것은, 덕어주는 과정을 조금 더 했는데요. 9번 덕어주었습니다. 9번을 덕어주니 구수한 맛이 나서 차로 마시기 더 좋답니다. 뜨거운 물에 넣으면 빨간색이 너무 이쁘게 우러나오는데요. 조기 위의 짤 처럼 10알미만으로 넣었어요. 근데도 마치 비트의 성분이 다 우러나왔다는 느낌이 나서 기쁘네요. 비트차로 만든걸 뜨거운물에 넣으면, 넣자마자  빨간색이 휘리릭~빠져나가는걸 확인해 볼수 있어요. 다 빠진걸 확인하는것도 무의 모습이 빨간색이 다 빠진 못습을 보면, 무척이나 기쁘네요. 왠지 레드비트의 효능을 모두 먹은듯한 느낌이에요.ㅋ


*레드비트가루 : 레드비트를 적당한 크기로 자른후 건조기에 말려줍니다. 

말릴때 60도로 7시간정도 말려주었구요. 한번 덕어준후 믹서에 갈아줍니다. 빨간국물이나 쥬스등에 넣어도 좋습니다. 


간단하게 알아본 레드비트먹는법과 비트가루 만드는법 정리해 봤습니다. 


반응형

댓글 영역